입금을 진행했으나, 주문상태가 [주문접수] 상태로 머물러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(일반적으로 주문접수 후, 입금 및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주문상태가 [입금확인]으로 변경됩니다.)



1) 주문했던 제품의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경우

    - 이 경우에는 추가 입금하시더라도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    - 1:1 문의게시판에 ‘주문번호’, ‘주문자명’을 남겨주시면 확인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2) 주문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

    -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매칭되어야 시스템이 입금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  이름이 상이할 경우, 정상적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    - 간혹, ‘홍길동세럼’ 등으로 고객님의 성함과 제품명을 함께 기록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      입금자명에는 반드시 주문했던 고객님의 성함만 기재되도록 처리주셔야 합니다.

    - 1:1 문의게시판에 주문자명, 입금자명, 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 및 입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이 외에도, 위와 같은 경우에 속하지 않더라도 입금 처리가 되지 않는다면

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신속한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.